회장인사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장인사 목록

본 초등탁구연맹은 1974년에 한국 탁구의 발전을 위해서는 그 초석이 되는 초등학교 탁구 발전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사명감으로 초등학교 탁구 지도자들이 뜻을 모아 창설하였습니다.
초등학교 탁구선수의 육성은 무척이나 어려운 과제입니다.
처음 라켓을 잡는 어린 선수들을 지도하는 것은 지도자들의 남다른 사명감이 없으면 불가능한 매우 어려운 과정입니다.

실패를 통해서 교훈을 얻지 못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올림픽 노메달의 수모는 새로운 출발의 디딤돌로 삼아야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출발은 가장 바탕에서 뿌리를 담당하는, 새싹을 육성하는 한국 초등학교 탁구 연맹으로부터 시작돼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은 중장기적 시각과 투자를 바탕으로 꿈나무 우수 선수 발굴, 육성에 온 힘을 모으려 합니다.
TV중계를 통한 홍보 마케팅 강화, 유명 선수 출신들의 재능 기부 유도를 기반으로 한 경기력 향상 도모, 투명하고 민주적인 운영과 건전한 재원의 효율적인 유치 및 집행으로 명실상부한 한국탁구의 튼튼한 뿌리를 내리겠습니다.

한국탁구가 다시 세계를 제패하는 그 날까지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은 꿈나무 우수 선수 육성에 온 정성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임원, 선수, 학부모, 지도자의 신뢰를 얻어 모두가 한마음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즐겁게 헌신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탁구인들의 많은 성원과 협조를 당부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 | TEL : 02-2203-7579 | FAX : 02-420-2148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5(잠실동, 올림픽주경기장내 B16호)
Copyright © 2013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 All rights reserved. ADMIN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